티스토리 뷰


거제 고현 맛집

[일번지반점]

고현시장 내 짬뽕 강추!




오늘 점심은 조금 걸어서 고현시장까지 가서 먹으려고 나왔습니다! 고현시장은 거제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으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해산물이나 물고기도 많이 팔고! 그 외에 시장의 역할도 많이 하고 있는 곳입니다~ 물론 현대식 건물도 만들어졌고 주차장이긴 하지만요ㅎㅎ 그리고 사진 처럼 정말 시장 같은 곳들도 있구요~



시장에는 맛집이 몇 군데 있습니다! 일단 유명한 곳은 순대리아 라는 분식집인데~ 아주동에 체인점이 있을 정도로 거제에선 유명한 곳입니다! 두 번째는 충남식당이라는 국밥집인데~ 내용물을 굉장히 많이 주시고 맛도 좋은 걸로 유명합니다~ 분식집이 한 군데 더 있는데 거긴 김밥 맛집이에요! 사람 많을 때에는 줄 서서 김밥을 사야 한 다는!! 그리고 오늘 가게 될 일번지반점인데~ 페이스북 거제도모임에서 알게 되었는데ㅎㅎ 짬뽕 비쥬얼에 반해서 가려고 마음 먹었어요~ 그럼 한 번 가볼까요!





도착 했습니다~ 순대리아 건너편에 바로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으실 것 같아요~ 시장통에 있는 곳이라 자리가 넉넉하진 않아요~ 되게 비좁게 앉아야 하고~ 자리고 합석도 해야 하구요~ 물론 못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사진만 보셔도 북적북적 한게 느껴 지시죠?ㅎㅎ 저희가 11시 50분쯤 도착했는데도 3팀 정도 웨이팅 한 후에 들어 갔어요~ 물론 오래 기다리진 않았구요~ 그런데 저희가 나갈 때까지도 계속 줄이 서 있더라구요~ 줄 서서 먹다니...사실 줄 서면 맛집이 아니라는 제 기준에선 탈락인데ㅋㅋㅋ 금방 들어 갔으니 패쓰!ㅋㅋ



4인용 테이블이 9개 정도 있는 것 같은데~ 같이 앉으시고 해서 계속 꽉~ 차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집이다 보니 음식들을 빠르게 드시고 나가시더라구요~ 근데 나오는 시간은 꽤 걸려요ㅠㅠ 아쉽네요 이게ㅋㅋㅋㅋ 아무래도 주문은 계속 밀리니까 그렇겠죠?ㅎㅎ 앉아서 2-30분은 기다렸던 것 같아요~ 게다가 저희 주문만 실수가 좀 생겨서 더 늦게 나온 듯ㅠㅠ 아쉽아쉽 가격을 보시면 짜장면 3000원! 짬뽕 5000원 등 금액이 저렴합니다! 짜장면은 생각보다 엄청 많이 나오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아까 말씀 드린데로ㅠㅠ 좀 시간차 있게 나와서 코스요리 먹는 줄...ㅋㅋㅋㅋ 저희는 3명이서 가서 세트 2번! 짬뽕2개+탕수육+만두+콜라 세트와 간짜장을 하나 더 시켰어요!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엄청 배불렀다는 점ㅠㅠㅠ 탕수육이 1번으로 나왔어요....잉?ㅋㅋㅋㅋ 탕수육은 뭐 중국집 탕수육이고 세트만큼 양이 나오네요~ㅋㅋㅋ 군만두도 그렇구요~



다음은 간짜장이 나왔어요~ 제가 시킨건데~ 역시 짜장은 간짜장이죠~ 간짜장도 양이 많았어요~ 그릇이 일단 커서ㅋㅋㅋ 만족감이 들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짬뽕이 나왔어요! 짬뽕이 유명한 이유는 해물짬뽕이라서 인데요! 해물이 어마무시하게 들어 있어요! 사실 한두달 전에는 4천원이었던 것 같은데ㅠㅠ 재료비 인상으로 5천원이 되었어요! 그래도 5000원 내고 먹기에 충분한 양과 해물! 아니 그 이상이라고 생각 됩니다! 물론ㅠㅠ 짬뽕맛이 막 엄청나게 맛있는 느낌은 아니었지만ㅋㅋㅋ 나머지 해산물들이 다 했어요~ 조개, 가리비, 새우, 꼴뚜기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기다리더라도 한 번은 드셔보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글

거제 맛집 [오복미역] 건강하게 몸보신, 전복 가자미 미역국

거제시 보증음식점 돼지국밥 5천원! 고현 [밀양돼지국밥]

거제 장평 완전 추천 감자탕 맛집 [강원오식당]

거제 고현 추천 맛집 [첨단돌솥감자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