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가격, 덜 맵게 맛있게 먹기 후기

(B세트 덜매운맛 + 치즈추가!)




오늘 저녁은!!! 엽떡!!! 아...매운걸 잘 못먹는데ㅠㅠ 가르치는 학생이 엽떡을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켜 보았습니다! 사실 요새 매운 떡볶이 열풍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떡볶이 집에서 맵게 파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그 원조격의 떡볶이 집이라고 할까요?ㅋㅋㅋ 매우면서도 계속 먹게 되는 그 맛이죠?ㅋㅋㅋ



우선 동대문엽기떡볶이라는 이름 때문에~ 신동엽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들었어요ㅋㅋㅋㅋ 이니셜만 따면 동엽이니까요~ 엽기라는 단어가 들어가 있는 걸 보면ㅋㅋㅋ 세월이 흘렀다는걸 알게 되겠죠?ㅋㅋㅋ 지금은 딱히 잘 안 사용하는 단어이다 보니~ 둘이 먹을 거라 B세트, 엽기떡볶이랑 튀김 몇개, 안에 메추리알과 비엔나 소세지~ 주먹밥, 쿨피스 중간 사이즈까지! 그리고 당연히 치즈 추가를!ㅋㅋㅋㅋ 맛은 매운맛, 오리지날, 덜매운맛, 착한맛 있었는데~ 저는 착한맛 하자고 했는데 학생이 덜매운맛 하자고 해서ㅠㅠ 고고 했어요. 가격은 원래 B세트 19,000원에 치즈추가 3천원이었네요!






주문이 왔네요~ 저녁에 6시반 넘어서 시켰는데...무려 거의 1시간이 걸린다고ㅠㅠㅠ 왜케 인기가 많죠?ㅋㅋㅋ 아무튼ㅋㅋㅋ 일단 먹고 싶었으니 기다려서 먹기로 했어요! 아 떡볶이는 완전 떡만 완전 어묵만 있는게 있어서 반반으로 시켰어요~ 역시나 2명이서 먹기에도 양이 많은 느낌적인 느낌!



오픈! 치즈의 자태가 끝내줍니다ㅋㅋㅋ 덜매운맛이긴 하지만 그래도 매울 것 이기 때문에ㅠㅠ 필수죠!ㅋㅋㅋㅋ 그리고는 사이드로 같이 오는 주먹밥! 이놈이 톡톡히 하더라구요 제역할을ㅋㅋㅋ 그리고는 튀김이에요~ 취김은 좀 적네요..생각보다ㅠ 야끼만두 2개에 김말이 1개에 야채튀김 1개~ 바빠서 그런지ㅠ 조금 튀김은 많이 튀긴 느낌!





먹기 시작하는데! 학생이 한 입먹고 아 매워...이럴거면 착한맛 시키자니까!!!!!! 아무튼ㅠㅠㅠ 덜매운맛도 매워요 여러분ㅋㅋㅋㅋ 그러니 매운거 안 좋아 하시면 착한맛 시키세요!!! 도대체 매운맛은 얼마나 매울지...상상이 안 가네요ㅋㅋㅋㅋ 치즈 슥삭슥삭하고~ 떡이랑 어묵이랑 메추리알이랑 비엔나는 앞접시가 안 보이지만 덜어서 식혀서 먹어야 해요ㅠㅠ 뜨겁고 매운거 먹으면ㅋㅋㅋ 아주 난리가 나니까요ㅠㅠ



그리고 중요한 건ㅋㅋㅋㅋㅋ 생명수 쿨피스!!!! 쿨피스가 중간짜리 1개가 와서 편의점에서 2개 더 사왔어요ㅋㅋㅋ 근데 중요한 건 다먹을 때까지 쿨피스를 입에 대면 안 된다는 거! 그래야지 한 입 먹으면ㅠㅠ 끊임없이 들어가서ㅋㅋㅋ 조심해야 해요ㅋㅋㅋㅋ 그리고 주먹밥으로 잘 조절하시고 단무지도 비장의 무기!


덜 맵기 맛있게 먹기 꿀팁!

1. 쿨피스는 최대한 늦게 먹기(입이 개운해 지면 더 맵기 때문에ㅠ)

2. 같이 오는 주먹밥은 김과 참기름 덕분에 매운 맛이 좀 적어짐! 잘 활용하기!

3. 단무지도 너무 매우면 혀에 올리기!




추천글

GS25 편의점 국수 신상! 더울 땐! [열무김치말이국수] 가격, 맛 후기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GS25 편의점 신상] 나폴리탄 스파게티 완전 솔직 후기

[봉구스 밥버거] 신메뉴 봉구킹, 봉구퀸 솔직 후기, 메뉴/가격/추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