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굽네치킨 리뷰! [오리지날] 

굽네치킨의 제일 기본





오늘 리뷰는!! 치킨입니다!! 오오오 칰칰칰칰칰!!! 야식의 제일 사랑 받는 메뉴 중 하나죠! 혼자 치킨을 한 마리를 다 못먹어서ㅠㅠㅠ 매번 두 번에 나눠서 먹긴 하는데요ㅎㅎㅎ 아...진짜 못 먹는다기 보다는 술하고 같이 먹으니 반씩 나눠서 먹는게 딱 좋더라구요ㅋㅋㅋ 막이래ㅋㅋㅋ 저의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인 굽네치킨입니다!!



상자에는 신제품인 허니멜로가 있네요! 아래 글에서 허니멜로 후기도 보실 수 있어요!


 굽네치킨 신제품!! 달달한 치킨! [허니멜로] 완전 솔직 후기!! 


상자는 그렇고 오늘 리뷰를 할 것은 오리지널치킨입니다! 오오오 가장 기본이죠! 다른 브랜드의 후라이드치킨이 기본이라면! 굽네는 오리지널 치킨이죠!ㅎㅎ 가격은 15,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그럼 이제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자가 와서 오픈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고추바사삭인데! 오늘은 오리지널로 골랐습니다ㅋㅋㅋ 고추바사삭은 생각만 해도 좋네요ㅋㅋㅋ 첫 사진은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이고 두 번째는 제가 직접 받은 사진입니다~ 거의 차이가 없네요! 조명이나 이런거 때문에 색깔 차이는 있을지 몰라도요ㅋㅋㅋㅋ



그리고 부속물?ㅋㅋㅋㅋ로는 굽네달콤소스, 굽네매콤소스, 치킨무, 깨소금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저는 소금 찍어먹는 걸 잘 안 해서ㅠㅠ 다른 소스들만 먹는 걸로!ㅎㅎ 홈페이지에 오리지널은 소개가 한입 베어 물면 야들야들 속살의 촉촉한 육즙이 입안 한가득! 이라고 하네요! 기대를 가지고ㅎㅎㅎ 가장 기본 치킨을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시작은 닭다리죠! 닭다리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신 다던데...믿을 순 없지만ㅋㅋㅋ 다리부터 잡고 뜯어야죠! 오~ 정말 속이 야들야들해요! 굽네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우니까! 뭔가 겉바속촉? 이라고 해야 하나! 육즙이 정말 안에 잘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제 생각엔 양도 꽤나 많은 느낌이에요! 항상 느끼지만ㅋㅋㅋㅋ



다리, 날개, 퍽퍽살 등등을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겉은 구워서 좋고 안은 육즙이 있어서 촉촉해서 좋아요! 역시 오리지널은 좋군요ㅋㅋㅋ 그리고 굽네치킨만의 포인트죠! 항상 구운 달걀을 같이 넣어 주는 센스!! 그래서 부족한 식사량이나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 짱짱ㅋㅋㅋ 오늘도 존맛탱으로 먹었어요!




추천글

전지현씨~ 비에치씨~ BHC치킨 [치레카 순살] 가격, 맛 후기

굽네치킨 신상품 [스윗 볼케이노] 완전 솔직 후기! 가격, 맛, 치밥

치킨 추천! [맛젤치킨] 문어를 주새우 솔직 후기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