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주문하기]

카톡으로 치킨 배달!

BHC 뿌링클 리뷰




오늘의 리뷰는!! 요새 아니 이전부터ㅋㅋㅋㅋ 배달도 카톡으로! 카톡으로 배달이 되는 신기한 세상이죠?ㅎㅎㅎ 배달의 민족이나 배달통 같은 어플도 있지만~ 이제는 카카오톡에서도 주문이 가능 하다는 것! 주문하기라는 메뉴를 이용하면~ 쉽게! 원하는 음식을 배달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그걸로 오늘 시켜 먹어 본 리뷰를 남기려 합니다~



카톡에 가면 위의 사진처럼 주문하기! 숟갈과 포크가 같이 있는 그림이 있네요~ 저길 클릭하면 이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문하기를 통해서 전지현씨 비에치씨~ㅋㅋㅋㅋ 치킨을 주문하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인기메뉴! 뿌링클을 주문할 예정입니다~ 주문하기를 배워 봅시다!




주문하기에 들어 가시면! 바로 큰 메뉴에는 치킨, 피자, 버거, 간식, 한식 등의 종류가 나오게 됩니다~ 이 종류들을 선택하면~ 주문이 가능한 브랜드가 나오게 되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치킨을 시킬 거니까!!! 치킨으로 들어 갔더니~ 정말 많은 종류가 나오네요~ BBQ, BHC, 또래오래, 굽네치킨, 10꼐치킨, 멕시카나, 네넻킨, 또봉이통닭, KFC, 파파이스 등등의 브랜드가 나오니! 원하시는 브랜드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2번 째 사진처럼 메뉴가 나오는데~ 중간에 제가 지운 것이! 주소를 남기는 곳이에요~ 클릭해서 주소를 정해 주시면 됩니다~ 저장해 두면 새로 찾지 않아도 되니~ 집, 회사, 친구네 등등 잘 저장해 두시길요~ 그리고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하고 결재 하시면 됩니다! 뿌링클 17,000원! 주문 완료~ 50분 뒤라고 나오는데ㅋㅋㅋ 30분만에 왔다는!! 넘나 좋은 것~ㅎㅎ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이렇게 쉽고 간편하게!! 카톡 주문하기 니까~ 카카오페이나 쉬운 결재도 가능하구요~ 아무튼! 넘나 편하게 치킨을 받았습니다~ 뿌링뿌링뿌링클!! 비에치씨의 대표 메뉴죠~ 물론 맛초킹도 좋고ㅋㅋㅋ 전지현이 광고 모델이라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열어 보았어요! 뿌링클은 가루가 뿌링뿌링 해져있어야죠!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ㅠㅠㅠ



그리고 뿌링클 소스를 빼놓을 수 없죠! 치킨 겉에 발라진 뿌링클 가루와 함께 소스를 찍어 먹으면 정말 존맛탱ㅋㅋㅋ 하얀색의 소스에요~ 근데 듬뿍듬뿍 찍으면ㅠㅠ 한마리 먹는데에 좀 부족하더라구요ㅋㅋㅋ 조금은 아껴서 찍어 드시길 추천해 드립니닼ㅋㅋㅋ 역시 첫 입은 닭다리로 시작합니다ㅋㅋㅋ닭다리에 소스 찍어서 한 입!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쉽고 간편하게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굳!!




추천글

굽네치킨 신제품!! 달달한 치킨! [허니멜로] 완전 솔직 후기!!

굽네치킨 신상품 [스윗 볼케이노] 완전 솔직 후기! 가격, 맛, 치밥

치킨 추천! [맛젤치킨] 문어를 주새우 솔직 후기

도미노피자 신상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가격, 맛, 할인 후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