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도쿄 여행 신주쿠

스키야키(샤브샤브)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추천 [나베조]





도쿄 여행 포스팅 중입니다! 신주쿠가 숙소이기 때문에! 원래 첫 날 체크인 하기 전에ㅠㅠ 들를려고 했던 곳이지만! 너무 늦은 점심 시간에 가서 주문을 못하고ㅠㅠ 다음날 가게 된 곳! 나베조라는 곳입니다. 이름하야 스키야끼 무한 리필!!! 고기를 마구마구 주는 곳이에요! 우리나라에도 샤브샤브 무한리필 집이 있지요?ㅎㅎㅎ 여기도 비스무리한 곳이라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여러 코스도 있고~ 아무튼 고기를 무제한 준다는게 가장 좋은 점이죠?ㅋㅋㅋ 그래서 고르게 되었지요! 그럼 스키야키가 무엇이냐! 소고기와 야채를 냄비에 넣고 간장 소스 같은 걸로 조리해 먹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재밌게도 날계란에 찍어 먹어라구요~



나베조 신주쿠산초메점(鍋ぞう 新宿三丁目店)

일본 〒160-0022 Tōkyō-to, Shinjuku-ku, Shinjuku, 3 Chome−30−11 新宿 高野 第 二 ビル 8F

월~금 오전 11:30~오후 3:00 오후 5:00~11:00

토, 일 오전 11:30~오후 11:00


신주쿠에만 나베조라는 곳이 4군데 정도는 있기 때문에~ 구글에서 찾으시면 바로 나옵니다! 물론 잔 신주쿠 산초메 점에 갔구요~ 8층이라서 조금 찾기 어려우실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저희에겐 구글맵이 있으니까요?ㅎㅎ 그리고~ 평일에는 브레이크시간이 있어서ㅠ 2시 전에 도착 하시는게 좋아요! 




그럼! 한 번 입장도 했으니~ 먹어 봅시다! 메뉴판이 있는데~ 이건 런치 타임용 메뉴판이에요~ 오른쪽 첫 번째가 소고기 무한리필 1800엔, 두 번째는 흑우로 소고기/돼지고기 무한리필 2800엔, 마지막은 돼지고기 무한리필 1600엔입니다. 시간은 모두 100분이구요. 국물은 5가지 중에 고를 수가 있어요! 샤브샤브, 스키야키, 시오(소금), 김치, 두유...허허 소금과 두유는 뭔지 모르겠어서 패쓰 했던 기억이!!!!ㅋㅋㅋㅋㅋ



그리고! 하프 & 하프로 주문이 가능해요! 그래서 메뉴판에 200엔이라고 나와 있는데!!1 이런!!! 이게 한 번 하는데 그냥 200엔이 아니라 인당 200엔 추가 더라구요~ 이런이런ㅠㅠ 저흰 3명이 갔기 때문에 600엔 추가;;;ㅋㅋㅋ 아무튼! 그 중에 2개를 먹고 싶어서! 스키야키와 김치 국물을 골랐습니다! 조금 매콤 한 것과~ 스키야키를 먹으러 왔기 때문이죠ㅋㅋㅋㅋ 그리고 여긴 샐러드바와 음료도 무한인데요! 그걸 또 알아 볼까요~






이렇게~ 한 쪽에 샐러드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채소도 많고~ 처음 본 애들도 있거라구요ㅋㅋㅋ 버섯들도 있고~ 두부도 있고~ 여러가지 먹을 수 있는 야채들을 담아서 오면 됩니다! 그러면 국물과 고기를 알아서 준비를 해 주시거든요! 사실 본 적 없는 애들고 있고 해서ㅋㅋㅋ 부추나 배추는 많이 봤지만ㅋㅋㅋ 그래서 조금 고민 했지만!! 그냥 뭐 채소가 다 채소죠! 다 담아다가 국물에 넣으면 되지 뭐!!ㅋㅋ 그렇게 생각하고 다 퍼오시면 됩니다~ㅋㅋㅋ



그리고 맞은편에는 밥과 면 종류가 있습니다~ 물론 소스도 있는데! 소스 종류 어마무시해요ㅠㅠ 한 20개는 되는거 같은데 섞기도 하고 그냥도 먹으면 될 것 같아요ㅋㅋㅋ 뭐 설명은 써있긴 합니다만ㅋㅋㅋ 알아서 잘 조합해서 드셔 보시길! 그리고~ 면이랑 우동 같은 것도 있구요~ 밥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후식쪽 코너인데요~ 아이스크림도 있고~ 커피도 있고~ 음료도 탄산 종류도 많더라구요~ 차 종류도 많고! 100분 오래오래 다 드시고 즐기시다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한 상 세팅이 다 되었습니다~ 국물도 왔고~ 야채들도 다 퍼오고~ 오늘의 주인공인 고기도 4층 탑으로 왔어요! 검은 병에 있는게 스키야키 소스랑 물인데요~ 간장이기 때문에 조금씩 조리는 느낌으로 식사를 하구요~ 짜면 물 넣고~ 소스 부족하면 소스 넣고~ 하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시식입니다! 식사 시작! 고기가 4층인데 다 다른 부위이구요~ 고기를 더 달라고 하면~ 고르라고 하시는데ㅠㅠ 잘 모르니 그냥 원래 주셨던 그대로! 그래서 한 몇판이지..3판인가 4판인가 더 먹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래서~ 오른쪽은 김치국물이라 조금 빨갛게! 근데 김치 맛은 잘 안나니까ㅋㅋㅋ 그냥 샤브샤브 국물 드시는게 나을지도요~ 왼쪽은 스키야키로 자작하게 조리해서 먹는!! 그리고는 날달걀을 찍어서 먹는! 아무튼~ 무한 리필로 배부르게 점심 클리어! 한 번 꼭 가보세요~




나베조에서 식사했던 영상입니다~ 같이 보시죠~

 

추천글

일본 여행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일본 도쿄 신주쿠 추천 라멘집 [욧테코야]

일본 도쿄 여행 추천 [가구라자카 거리]

일본여행 도쿄 신주쿠 이자카야 추천 [세이챵 せいちゃん (Seichan)]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