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나잇푸드트립

박나래 추천 맛집

일본 도쿄 긴자

가츠레츠, 돈가츠, 돈가스

[렌카테이 경양식]





이번 도쿄여행에서 갔던 곳은! 티비 프로그램에 방송 되었던 집을 한 군데 골랐습니다! 사실 지난 오사카 여행에서 돈까스!!! 돈가스!!! 돈가츠!!!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 아무튼 돈가스를 못 먹었기 때문에ㅠㅠㅠ(간사이 공항에서 마지막 식사로 먹긴 했습니다만;; 공항 말곸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이번에는 도쿄에서 꼭!!! 먹고 싶어서!!!! 고른 곳입니다! 사실 은데 우리가 생각하는 돈가스와 일본식 돈가스는 조금 차이가 나죠?ㅎㅎ 한국에서도~ 파는 차이가 있긴 하니까요~ 근데 그것과는 또 다른! 느낌이에요~



여기는 원나잇푸드트립 아예 처음에 박나래씨가 아마도 제 기억으로는 김지민씨하고 같이 다녀갔던 곳인것 같아요~ 벌써 2년도 넘게 지났으니~ 조금은 오래 됐죠?ㅋㅋㅋ 근데 도쿄 여행을 준비 하면서 그 편을 다시 봤는데! 여기 너무 맛있어 보여서ㅠㅠ 픽 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같이 갔던 친구들 픽도 있었구요!ㅎㅎ 렌카테이 경양식집인데요. 겉 모습에서만 봐도 정말 경양식집이라는게 뿜뿜 하죠?ㅎㅎ 여기 메뉴가 엄청 많은데~ 우리나라 말로는 돈가스(????맞나ㅋㅋㅋㅋ) 영어로는 포크커틀렛, 일어로는 가츠레츠!가 유명하다고 합니다ㅋㅋㅋ 일단 들어가 보아야겠죠?ㅋㅋㅋ(혹시 언어가 틀리면ㅋㅋㅋㅋ 그냥 잘 넘어가 주세요ㅋㅋㅋㅋ)






일단 메인 메뉴는 크게 찍어 보았어요~ 에피타이저부터 스프, 씨푸드, 치킨, 고기, 스파게티 순으로~ 정말 경양식집에 온 것만 같은 느낌적인 메뉴판이에요! 내부도 엄청 옛날식 경양식 집인데~ 그건 이따가 다시 사진을 보면서 설명을 해 드리고도록 할게요~ 그외에도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오로지! 돈가스!!!!!! 포크커틀릿!!!!! 가츠레츠!!!!!! 3개를 시킵니다ㅋㅋㅋㅋ 근데 밥이나 빵은 안 먹냐고 해서 밥 달라고 했는데....추가 금액이었다는 사실...띠로리...ㅡㅡ 물론 맥주도 한 잔씩 시켰지요~ㅎㅎ



렌가테이 경양식(煉瓦亭, Renkatei)

3 Chome-5-16 Ginza, Chūō, Tokyo 104-0061 일본

월~토 오전 11:15~오후 3:00, 오후 4:40~9:00 (일요일 휴무)


우선 위치는 도쿄 긴자역 근처에 있습니다. 긴자는 워낙 유명하니 다들 찾아 가실 거라 생각이 들고요~ 혹시나 지하철 노선을 고민하신다면, 긴자역뿐만 아니라 유라쿠초역, 긴자잇초메역도 근처에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히비야역에서도 내리셔도 되는데ㅠ 꽤나 걸으셔야 할 거에요! 그리고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2층에서 저희는 식사를 했어요~ 정말 분위기 와방이고 일본의 옛날 경양식집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었다는 거죠! 되게 오래 됐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느낌입니다~ 아시겠죠? 어떤 느낌적인 느낌인지~ 굉장히 옛날식 건물에 인테리어가 같이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처음 입장할때에도 엄청 정장 차림의 직원분들이 인사를 해 주시고~ 2층으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좀 더 대우 받는 느낌도 들었구요~ 일본의 대부분은 그런 느낌이긴 하지만요~ 저희 말고도 여러 테이블에 손님들이 계셨어요~ 한국 방송에 나왔음에도 한국에는 인기가 많지 않은지ㅠㅠ 한국인들은 안계시는 것 같았구요~



나무에 관련된 인테리어가 많았고~ 테이블 세팅도 테이블 위에 흰 테이블천에 그 뭐랄까...유리는 아니고 비닐도 아니고ㅋㅋㅋ 그런 느낌의 투명한 것이 깔려 있었어요ㅋㅋㅋㅋ 아크릴도 아니고ㅋㅋㅋ 뭐죠...아무튼! 그래서 좋은 점은 흘려도 부담없지만ㅋㅋㅋ 조금은 느낌이ㅋㅋㅋㅋ 아무튼! 이해 하셨을거라 생각됩니다ㅎㅎㅎ




드디어 시원하게! 맥주가 먼저 나옵니다ㅠㅠㅠ 여기 일본은 거품을 많이 따라 주는 곳이 많더라구요~ 우리나라는 짝 한 1~20프로만 거품인데..여긴 막 30프로 넘게 거품이고ㅋㅋㅋ 거품 맥주도 좋지만!! 맥주를 더 달라고요!!!ㅎㅎㅎ 아무튼! 시원하게 한 잔!








드! 디! 어! 나왔습니다ㅠㅠㅠ 1,700엔이라ㅠㅠ 1만7천원짜리 비싼 돈가스치만!!! 겉모습만 봐도!! 엄청 납니다!!! 물론 밥은...생각지도 못한 지출 이었지만ㅋㅋㅋ 전 밥을 좋아하니까!! 괜찮아요!! 돈가스엔 밥이죠!! 일단 자른걸 보면 고기가 통째로 들어가서 튀긴 것이 특징이에요. 우리나라 돈가스는 고기를 다져서 만들지만~ 여기 가츠레츠는 고기를 그대로 사용한다는 점!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고 사실 일본식 튀김옷, 입천장이 다 까질 것 같은 그런 튀김도 아니라 먹기에 부담스럽지도 않구요! 소스는 옆에 준비 되어져 있고, 샐러드와 가츠레츠가 동시에 뿌리는 소스더라구요~ 너무 뿌리면 짜니까 유의하세요!ㅎㅎ



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 가츠레츠 합격! 꼭 가보세요!




추천글

일본 도쿄 여행 신주쿠 스키야끼(샤브샤브)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추천 [나베조]

일본여행 도쿄 신주쿠 이자카야 추천 [세이챵 せいちゃん (Seichan)]

일본 도쿄 여행 추천 [가구라자카 거리]

일본 도쿄 신주쿠 추천 라멘집 [욧테코야]

일본 여행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