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여행

도쿄 신주쿠 이자카야 추천

[세이챵 せいちゃん(Seichan)]





역시 여행은 또 먹고 마시고 놀아야 제 맛이죠?ㅋㅋㅋ 그래서! 역시나 저녁엔 먹고 마시러 갔습니다! 친구가 잘 아는 곳?이라고 해서 갔는데! 완전 대만족! 아무래도 한국에선 소문이 나지 않은 느낌적인 느낌이에요! 그러니 보고 많이 가세요! 근데 원래는 오사카명물인 쿠시가츠(꼬치튀김요리)와 타코야끼를 주로 파는 곳이라네요! 그래도~ 도쿄 신주쿠에서 만날 수 있는 곳! 세이챵? 세이쨩? 뭐라 읽어야 할지 모르겠지만! 신주쿠에 추천 이자카야입니다!



세이챵 せいちゃん(Seichan)

도쿄 도 신주쿠 구 가부키초 2-11-7

東京都 新宿区 歌舞伎町 2-11-7 新宿メトロビル 1F

일요일휴무, 다른 요일은 18:00~05:00(라스트 오더 04:00까지)


주소로 검색해야 나오더라구요ㅠㅠ 상호명으로는 같은 체인점 다른 점이 나오는거 같아요ㅋㅋㅋ 여기 가세요ㅋㅋㅋ 제가 다녀왔으니ㅋㅋㅋ 막이래ㅋㅋㅋㅋㅋ 신주쿠역에서 이세탄 백화점 방향으로 올라가는데 그 만큼 더 올라 가면 실내야구장이 있는데 거기 건너편이에요! 히가시신주쿠역이 더 가깝긴 합니다!ㅎㅎ






일단 메뉴판은 온통 일본어 뿐!!! 한국인이 안 온다는 증거겠죠ㅠㅠㅠ?ㅋㅋㅋㅋ 그대신에 영어 메뉴판이 하나 있는데요~ 이건 쿠시가츠인 꼬치를 선택할 수 있는 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일어로 된 꼬치 종이와 순서가 같아서~ 저걸 보고 선택해서 전달하면 그 꼬치를 튀겨서 가져다 주십니다~ㅎㅎ 그리고 오사카 명물을 파는 곳이기 때문에! 쿠시가츠와 함께 타코야끼가 아주 좋다고 하네요~ 근데 반전이 있습니다ㅋㅋㅋㅋㅋ 타코야끼는 완전 별로라는 친구의 말ㅠㅠ 유명하대서 먹었는데 소스가 우리가 아는 단짠 비스무리 소스가 아니라 레몬같은게 들어간 신 소스라고 하네요?ㅋㅋㅋ 그래서 저희도 패쓰~



그리고 그 외의 메뉴들도 많이 있어요~ 보니까 오챠즈케? 같은 차에 밥 말아 드시는 분도 계시고~ 저희가 시킨 굴이나 오니기리 같은 것들도 있고ㅋㅋㅋ 물론 사케도 있고 맥주도 있고! 오늘은 사케로 달리겠지만요ㅋㅋㅋㅋ 가게 내부는 테이블 3~4개 정도에 바에 6~8명 정도 앉을 수 있는 규모에요~ 근데 일본은 내부에서 담배를 필 수 있다 보니ㅠㅠ 그건 좀 아쉽더라구요! 그래도 앞에서 바로 조리해서 주시니 더 좋기도 하구요~ 분위기는 딱 이자카야같아요~ 신주쿠에는 신주쿠산초메역 근처에 하나 더 있나 보네요~





일단 시저샐러드를 시켰습니다~ 아무래도 저녁을 안 먹고 와서~ 아닌가 먹고 갔나ㅋㅋㅋ 기억이 잘 안나는데ㅋㅋㅋ 아무튼 속을 달래기도 하고~ 입맛도 살리기 위해서~ 상큼하게! 샐러드도 맛있었어요ㅠㅠㅠㅠ짱짱





으어어어어 드디어 쿠시가츠! 튀김꼬치가 나왔어요! 친구들하고 작년에 오사카를 갔을 때에도 먹었던 쿠시가츠! 여기서도 먹다니! 지금도 애들이랑 얘기하면서 이것 만으로도 다시 일본 갈 수 있겠다는 이야기를 나눴다는 함정! 아ㄹ에서 오사카와의 차이를 한 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사카의 마지막 먹방~ 일본 여행~ 튀김 스페셜! 쿠시카츠


여기서 한 번 오사카와 도쿄의 차이를 경험해 보시죠~ㅎㅎ






오늘 밥을 못 먹은데 맞았나 보군요ㅋㅋㅋ 제가 쌀이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켜 본 오니기리에요~ 시오랑 명란인데~ 그냥 소금으로 양념된 거랑~ 명란!올라간 오니기리인데~ 둘 다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메뉴 실패가 전혀 없는데!! 룰루!! 완전 좋은!!!




드디어 메뉴들이 다 나왔습니다! 친구가 여기 굴 꼭 먹어야 된다고 해서 시켰는데, 사실 저는 거제에 살고 있기 때문에ㅋㅋㅋ 서울사람이지만! 5년 째 거제에 거주중입니다만ㅋㅋㅋㅋ 그래서 굴은 널리고 널렸는데ㅋㅋㅋ 게다가 3월이 지나고 4월이 되면 노로바이러스 위험 시기라서ㅠㅠ 조금 걱정을 했는데ㅋㅋㅋㅋ 굴을 몇개를 시켰나 몰라요!!! 굴이 개당 4천원정도라고 했나ㅋㅋㅋㅋ 몇개를 흡입했나 몰라요ㅋㅋㅋ 게다가 크기고 엄청 커요! 섬진강 벚굴인줄ㅋㅋㅋㅋ 다시 또 먹고 싶네요ㅠㅠ 굴!! 완전 개존맛!!!



쿠시가츠 중에서는 그냥 돼지고기하고 치즈 들어 있는 돼지고기, 고구마, 저기엔 없지만 다음에 갔ㅇ을 때 먹었던 옥수수, 닭 종류, 양파 뭐 먹었던 퀴김이 죄다 맛있어요!! 장난 아님ㅠㅠㅠ 저거면 사케 통으로 들이 마실 수 있을지도?ㅋㅋㅋㅋㅋ 아무튼! 주인공 사케도 나왔고~ 신나게 즐기면서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참 먹는 방법은 샐러드나 굴은 그냥 드시면 되고 쿠시가츠는 옆에 통에 꺼먼거 보이시죠?ㅋㅋㅋ 그게 간장 소스 같은 건데~ 그거 찍고 양배추도 찍고~ 싸고 먹고~ 나름대로의 방법으로 드시면 됩니다! 여긴 꼭 가세요!! 잘 찾아서 정말!!




추천글

일본 도쿄 여행 추천 [가구라자카 거리]

일본 도쿄 신주쿠 추천 라멘집 [욧테코야]

일본 여행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우리나라 대한민국 항공사 목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