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도쿄 여행]

신주쿠 100엔 스시 추천!

회전초밥, 시온스시

(回転寿司, かいてんすし)






일본에 왔으니! 당연히!! 스시!! 초밥을 먹어야겠죠~ 그런데 하도 먹을게 많고ㅠㅠ 한국에서도 쉽게는 접할 수 있는 음식이다 보니! 물론 비싸고 일본이 훨씬 맛있긴 하겠지만~ 초밥은 조금 저렴하고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엄청 뛰어난 미식가가 아니기 때문에! 종류 많고 싸고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오케이였죠! 그래서 찾은 곳이 바로바로 이름하여! 회전초밥! 이름 자체가 회전초밥이에요ㅋㅋㅋ 카이텡스시!ㅎㅎ 이름도 모르고 갔다가 와서 찾아 보니ㅋㅋㅋ 이름이 회전초밥이더라구요ㅎㅎ 100엔스시입니다! 간판에도 크고 빨갛게!! 105엔! 210엔! 315엔! 사실 100엔 200엔 300엔인데 접시 별로~ 부가세가 5%씩 붙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회전초밥 (かいてんすし, 回転寿司 元禄)
일본 〒160-0021 Tōkyō-to, Shinjuku-ku, Kabukichō, 1 Chome−18, 東京都新宿区歌舞伎1-18-1 シオンビル 1F

매일 오전 9:00~오후 11:00


영업시간이 아주 맘에 드는군요! 오전부터 밤 늦게까지 하니까요! 저희도 9시인가 돼서 갔는데도 불구하고~ 잘 영업중이고 다른 손님들도 계시더라구요~ㅎㅎ 위치는 신주쿠 시내에 이치란 라멘 바로 앞인데...이치란라멘도 많을테니ㅋㅋㅋ 주소를 잘 찾아서 가보시는 걸로!ㅎㅎ 사실 별점이 높은 집은 아니에요~ 그리고 고 퀄리티도 아니죠~ 간단하게 그리고 싸게 먹을 수 있는 집이기 때문에! 일본가서 초밥은 한 번 먹어야되지 않겠나? 그런데 굳이 비싼거 먹고 싶지 않으신 분들에겐 추천입니다! 물론 비싼 스시도 먹어 봐야겠지만요~ㅎㅎ





입장하니~ 회전초밥 이름 처럼! 레일이 돌고 있고! 안 쪽에서는 요리하시는 분들이 초밥을 만들어 주시구요! 초밥 접시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집니다~ 이건 뭐 한국이나 똑같죠?ㅎㅎ 그래서~ 메뉴판을 보면~ 분홍분홍한 것이 100엔! 파란색이 200엔! 빨간색이 300엔입니다! 100엔 종류가 제일 많구요~ 그다음 순으로 종류의 개수가 있네요! 메뉴판을 따로 보면 사진도 있구요~ 만약 먹고 싶은 것이 있으면 부탁드리면 바로 만들어 주신다는 장점!ㅎㅎ



그리고~ 계시는 분들이 다 노인?정도 분들이시더라구요~ 어르신들이 서빙하고ㅠ 초밥을 만들어 주셔서 우리나라와는 조금은 다른 분위기라고나 할까요~ 죄송한 느낌도 있지만~ 여기의 문화이고! 우리나라도 고령화사회가 되면서 앞으로 보게될 부분이기 때문에! 잘 넘어 가는 걸로~ㅎㅎ 앉아서는 바로 손을 닦고! 녹차를!! 따뜻한 물이 준비도 되구요~ 찬물은 시키면 됩니다~ 물은 일어로 미즈! 물론 맥주도 시켜야죠! 맥주는 비루! 생맥주는 나마비루! 보시는 분들은 써먹으시길~ㅎㅎ 그럼 이제 본격 먹방 들어갑니다! 고고씽!






100엔짜리 입니다! 음,,, 천원 치고는 엄청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질 좋은 초밥을 기대하고 온 것 이 아니기 때문에! 배도 채우고~ 스시도 먹자는 생각이어서요~ 좋습니다! 유부초밥 엄청 맛있었구요~ 빨간 참치 같은데..참치가 100엔에 있어도 되는건진 모르겠어요ㅋㅋㅋ



그리고~ 100엔짜리에는 저기 사진 들 처럼~ 김으로 만든 초밥들이 많았어요~ 김에 밥에 토핑을 올리는 식의 초밥들이 많았는데~ 그게 싼가봐요?ㅎ 아무래도 회보단 재료가 저렴하겠죠?ㅎㅎ 맛살 샐러드 올라 간 것도 맛있었구요~ 마지막껀 아직도 잘 모르겠는데 느낌은 장어 부스러기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ㅋ





영롱한 200엔 초밥들의 자태!ㅎㅎ 드디어 올라 왔습니다. 익힌 새우 초밥! 한국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놈이죠?ㅎㅎ 리뷰 패쓰! 다음은 연어!!! 오오오 연어는 말을 해야죠~ 생각보다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두툼한게 좋더라구요~ 다음은! 모르는 생선! 근데 1개만 있는거 보니! 얘는 좀 비싼거 아닌가 몰라요?ㅋㅋㅋㅋ



다음은 장어! 오 장어도 2개 먹은 것 같아요~ 장어를 구운진 오래 됐는지ㅋㅋㅋ 따뜻하진 않았지만~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소스도! 훈제연어! 연어는 어떻게 하든 다 맛있죠?ㅋㅋㅋ 제 말에 다들 동의 하시죠?ㅋㅋㅋ 다음은 관자 같았는데...맞나 몰라요;;;ㅋㅋㅋ 아무튼! 간자엥 찍어서 냠냠!!




200엔의 마지막은! 광어 뱃살!!인가? 지느러미였나? 뭐지...ㅋㅋㅋ 아무튼~ 광어 먹으면 꼬득꼬득한 그 살요~ 그거에 파 송송 올라간 초밥을 골라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200엔 짜리는 그릇이 화려해서ㅋㅋㅋ 눈에도 더 잘띄고ㅋㅋㅋ 게다가 저희가 좋아하는 애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200엔짜리를 제일 많이 먹게 됐어요!ㅎㅎ 이런! 100엔 스시에 와서ㅋㅋㅋㅋ



100엔은 아까 다 한 줄 알았는데..달걀초밥이 남았군요! 달걀초밥은 정말 일본이 짱이긴 한거 같아요~ 달걀이 가성비도 맛도 좋잖아요?ㅋㅋㅋ 게다가! 일본식 달걀은 달게? 한 다고 해야 하나ㅋㅋㅋ 아무튼~ 좋았어요~ 맛있고! 회전초밥이라 자리가 없고 바 형식으로 된 곳이었는데~ 저희는 종지에 간장을 덜어서 먹었는데~ 옆에 일본 청년?들이 와서 앉았는데 걔네는 되게 현지인처럼 초밥 위에 걍 뿌려서 먹더 라구요?ㅋㅋㅋ 그냥 그게 좀 신기 하긴 했어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300엔짜리 입니다! 우니! 우냐고 물어 보는게 아니라ㅋㅋㅋ 성게알이죠! 성게알초밥! 오~ 저 말고 친구가 먹었어요ㅋㅋㅋ 전 비릴까봐 패쓰! 그리고 생새우 초밥! 오~ 이것도 한국에서 많이 볼 수 있죠?ㅎㅎ 아무튼 빨간 접시에 300엔! 사실 300엔은 종류도 적고ㅠ 하다보니 많이 못 먹었어요ㅋㅋㅋ 마지막으로는 생맥주 짠~ 일본은 생맥주죠!ㅎㅎ 



그럼 다음 먹방으로 고고!




추천글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신주쿠 추천 라멘집 [욧테코야]

일본 도쿄 여행 추천 [가구라자카 거리]

신주쿠 이자카야 추천 [세이챵 せいちゃん (Seichan)]

신주쿠 스키야끼(샤브샤브)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추천 [나베조]

원나잇푸드트립 박나래 추천 맛집 일본 도쿄 긴자 가츠레츠, 돈가츠, 돈가스 [렌카테이 경양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