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여행

[후지큐 하이랜드] 예매,

버스예약, 전율미궁,

일본 고속버스 총정리





오늘은 드디어! 후지큐 하이랜드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짝짝짝! 런닝맨에서도 나왔었죠?ㅎㅎ 전율미궁이라고 아주 무서운 귀신의 집이랄까요?ㅎㅎ 그곳이 있는 테마파크! 놀이공원입니다! 후지산 바로 아래 위치하고 있어서~ 후지큐 하이랜드라고 이름도 붙여졌다는 점! 그리고~ 도쿄랑은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ㅠ 신주쿠에서 1시간 30분 이상 정도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해야 합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인데요! 저런 놀이기구들과 후지산이 보이는 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 보시는게 정말 좋을 것 같구요! 그 안의 놀이기구나 전율미궁 후기는 다시 한 번 알아 볼 예정이구요~ 오늘은 어떻게 예매를 하고! 준비를 할 수 있는지를 알아 볼 시간입니다! 절규머신도 있고 전율미궁도 있는~ 후지큐 하이랜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한국에서 먼저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아무래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신주쿠에서 이동하는 버스와 함께 휴지큐하이랜드 1일 패쓰를 같이 준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물론 버스표는 직접 신주쿠에서 사셔도 되지만~ 후지큐 하이랜드로 직행이 아니라! 그 주변을 가는 버스가 들르기 때문에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ㅠㅠ 그래서 그 부분도 참고를 하셔야 합니다! 미리미리 준비를 하시고 특히 저도 가기 열흘 전 쯤이 예매했는데ㅠㅠ 버스가 제 맘에 드는 시간이 거의 없어서 속상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미리미리 준비 하시길 바랄게요!



위의 사진은 제가 우편으로 받았던 표!입니다~ 좀 분홍분홍했는데 사진이 하얗게 나왔네요ㅋㅋㅋ 아무튼! 그럼 이걸 어디서 예약을 하는가! 아래 사이트를 2개 정도 공유해 볼게요~ 미리미리 준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첫 번째는 클룩인데요, 여긴 한 방에 싹 예약이 되구요~ 혹시나 변경 사항이 있으면 카톡으로 연락이 오게 됩니다. 그래서 예약 하시는 건 어렵진 않으니까~ 차근차근 따라서 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첫 구매시에는 할인코드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클룩(KLOOK) 후지큐하이랜드 예약




다음 사이트는 여행박사라는 곳인데~ 여기는 일단 예약을 하고 직접 버스는 버스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합니다~ 조금 불편하긴 하지만! 사실 원하시는 버스 시간이 훨씬 많이 있습니다~ 다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참고 해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행박사 후지큐하이랜드 예약 







드디어 그럼 이동을 해 보겠는데요! 저희는 버스를 선택했고~ 신주쿠에 숙소이기 때문에~ 신주쿠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슝슝 하기로 했습니다. 신주쿠에는 버스터미널이 2군데라고 합니다. 한 군데는 일층에 넓게~ 있고 이 고속터미널은 신주쿠역 4층에 고속버스 터미널이 있습니다. 그래서 헷갈리지 마시고! 잘 찾아 가셔서 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본에서 버스도 타보고ㅋㅋㅋㅋ 신기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첫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ㅠㅠㅠ 11시 45분까지 매진이라고 합니다! 후지큐하이랜드 가는 차요! 에휴ㅋㅋㅋ 다행입니다ㅋㅋㅋ 저 시간은 새벽 5시45분이에요! 아무래도~ 미리미리 준비 하는게 더 좋다는 것!



저희는 6시5분 버스를 타고 갔어요~ 가는데에는 1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밀리지 않는 다면요~ 버스는 자주 있어요~ 적어도 1시간에 2대씩은 있더라구요~ 그러니까 시간 선택도 잘 하시되 예약은 꼭 하시구요! 신기하더라구요~ 버스정류장이 4층에 제일 윗층에 있다 보니까~ 아주 큰 터미널은 아닌 것 같고, 아마도 큰 터미널은 신주쿠 역을 지나서 있는 곳 같네요~ 아무래도! 신주쿠에서 후지큐하이랜드가지 100km이상 떨어져 있기 때문에요~ 버스타고 가시면서 주무시면 됩니다~ㅎㅎ 지하철 이용 방법은요! 있긴 한데, 웬만하면 버스 타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그럼 이번에는 일본 버스를! 좀 알아 보도록 합시다~ 일본 고속 버스는 한국하고 크게 다르진 않아요~ 의자도 비슷하고~ 그런데 조금 다른 것은! 화장실이 있다는 점! 그리고 버스에서 와이파이가 된다는 점! usb 충전도 되는데~ 그건 한국도 요새는 대부분 되니까~ 크게 다른건 아닌 것 같아요~ 충분히 수면을 취해야 놀이공원 가서 잘 놀겠죠?ㅎㅎ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오픈이 9시이기 때문에ㅠㅠ 저희 너무 일찍 도착했습니다. 7시 40분쯤 도착했으니.. 도착했더니~ 이런 재밌는 표지판이 있더라구요~ 후지큐 하이랜드 299걸음ㅋㅋㅋ 에도시대 150년전ㅋㅋㅋ 아무래도 재미나게 만들어 놓은 것 같구요~ 일찍 도착하셔도 버스 터미널겸 휴게실이 있습니다~ 거기서 대기 하시면 되구요~ 저희는 싸갔던 달걀샌드위치를 냠냠! 그리고 티켓부스는 9시에 열지만~ 그 전에 8시 반에는 입구는 개방을 하는 것 같아요~



참고 하시고! 다음 글에서 전율미궁과 절규머신에 대해서 알아 볼게요!




추천글

일본 도쿄 여행 추천 [가구라자카 거리]

일본 여행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원나잇푸드트립 박나래 추천 맛집 일본 도쿄 긴자 가츠레츠, 돈가츠, 돈가스 [렌카테이 경양식]

- 신주쿠 이자카야 추천 [세이챵 せいちゃん (Seichan)]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