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라멘 추천

도쿄 신주쿠 [이치란,一蘭]

이치란라멘




일본에 갔으면! 라멘을 또 먹어 줘야겠죠?ㅋㅋㅋ 일본 하면 떠 오르는 여러 음식들 중에서 손가락에 꼽힐만큼 유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초밥, 라멘 등등~ 먹방을 찍는 저희로는ㅋㅋㅋ 뭐 진짜 찍었다는게 아니라 많이 일본에서 먹고 다녔다 이거죠~ㅎㅎ 라멘을 먹고 싶었는데! 첫 끼니로 라멘을 먹었고~ 친구의 추천으로 이치란라멘 꼭 가자고 해서~ 매번 지나갈 때마다 이치란을 봤는데ㅋㅋㅋ 항상 줄이 너무 길어서ㅠㅠ 패쓰했는데!! 12시가 지나서 가니ㅋㅋㅋ 줄이 없더라구요ㅋㅋㅋ 당연한건가요?ㅋㅋㅋ



신주쿠에는 여러 이치란이 있는데~ 저희는 신주쿠 가부키초점을 갔습니다~ 그 주변에서 초밥도 먹었구요ㅋㅋㅋ 이 동네에서 많이 뭘 해결하네요?ㅋㅋㅋ


이치란 신주쿠카부키초점 (一蘭 新宿歌舞伎町店)

일본 〒160-0021 東京都新宿区歌舞伎町1 Chome−17, 1丁目17−10 歌舞伎町CR.B&Vビル 地下 1 階

매일 오전 10:00~오전 6:00 (일, 월은 변동 가능성 있음)


새벽 6시까지 하기 때문에~ 밤에 배가 고프거나! 술을 좀 마시고 해장하고 또 술을 한 잔 더 하셔야겠다는 분들에게 딱이지 않나 싶습니다~ 게다가 이따가 나오겠지만~ 혼자서 먹기에 아주 안성맞춤이라! 꼭 한 번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입장을 하면! 우선 자판기에서~ 표를 뽑습니다ㅋㅋㅋ 일본 라멘집의 트레이드마크죠?ㅋㅋ 라멘의 종류는 사실 한가지 뿐인것 같아요~ 거기에 이제 토핑이나 국물등을 자신에 맞게 조절할 수 있게 되는거죠~ 우선 기계에서 라멘이나 고를 사이드메뉴를 고르고 나면! 줄을 서게 됩니다~ 줄을 서면 종업원이 두 번째 사진과 같은 종이를 나누어 줍니다~ 이걸 미리 체크 하시고! 혹은 자리에 가셔서 빠르게 체크 하셔서 제출??해야 라멘이 오는 시스템입니다. 일단 라멘만 고르면 890엔이구요. 국물맛, 국물진하기, 마늘, 파, 챠슈, 비법소스, 면종류를 고르는데~ 팍팍 다 넣어서 먹어야죠?ㅋㅋㅋ 저는 빨간 비밀소스는 2배로 먹었나? 제 친구는 5배던가요? 근데 괜찮았던 거 같아요~ㅎㅎ 한글로 된 것도 있으니~ 이야기 하시면 주실 듯요!



저희는 일행이 세명인데, 자리가 세자리가 한 방에 나지 않더라구요ㅠㅠ 밖에는 줄이 없었지만~ 안에는 한 두 팀을 기다리고 들어 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한 밤중인데도 이런 웨이팅이라니ㅋㅋㅋ 맛 없으면 안되겠죠?ㅋㅋㅋ 마지막 사진에는 빈 자리가 체크가 되는 거에요~ 딱 3자리 불빛이...근데 떨어져 있네요ㅋㅋㅋㅋ 뭐 그래도 바로 들어 갑니다~ 저희 뒤에도 손님들이 조금 왔거든요ㅎㅎ 드디어 입장을 합니다~




들어 가면 일단 1인용 자리에요. 독서실 같은?ㅎㅎ 그런데 이제 오른쪽이나 왼쪽 칸막이를 접을 수 있어서~ 여러명이 같이 앉아도 바 처럼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랄까요~ 그리고 물을 먹을 수 있게 식수대가 준비 되어 있구요~ 옆에는 뭐 각종 홍보물과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이런 것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가운데에 아까 적어온 종이와 자판기에서 뽑은 표를 주면 라멘하고 바구어 주십니다~ 저렇게 밖에서 주방으로 다녀 오시는데 얼굴까지도 아니고 배정도? 까지만 보이게 되어 있죠~ 그리고 오른쪽 에 있는거 위에 올리고 누르면 와서 회수하고 라멘을 주십니다. 추가 메뉴 주문도 그렇게 진행되죠~ 그리고는 라멘을 주시고는 사람 보이는 쪽 문도 닫아 주시니~ 혼자라면? 혼라? 혼밥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드디어 라멘이 등장 했습니다! 저는 진한맛, 기름진정도는 보통, 마늘 한 쪽, 대파실파 둘다ㅋㅋ, 챠슈 넣음(고기 제일 중요한데ㅠㅠ), 빨간비법소스 2배, 면은 기본으로 골랐던 것 같아요. 일단 비쥬얼른 엄청 합격입니다! 겉모습 자체가 너무 일본 라멘 스러워서! 정말 만족했어요! 물론 지난 번에 먹었던 라멘도 좋았지만요~



그리고 국물을 한 모금 먹었는데! 뙇! 아 맛있어요ㅋㅋㅋ 왜 사람들이 그렇게까지 줄서서 먹는지 알겠어요ㅋㅋㅋ 저는 줄 서서 먹고 싶진 않지만ㅋㅋㅋ 아무튼~ 남들은 그렇게라도 먹는 이유를!ㅎㅎ 술먹고 왔는데 속이 싹 괜찮아 지더라구요~ 그 이후에 술을 더 마신건 비밀~ 그리고 고기도 올라가 있는데~ 고기는 라멘이나 국물에 비해 조금은 감점?ㅋㅋㅋ 그냥 더 많을 줄 알았는데ㅋㅋ 아쉬웠어요 뭐 원래 이정도만 주는거긴 하지만요ㅋㅋㅋ



아무튼! 이치란라멘! 일본에 체인점이 많으니~ 일본여행때 한 번은 들러 보세요~ 저처럼 밤 12시에 가세요!!




추천글

신주쿠 100엔 스시 추천! 회전초밥 (回転寿司, かいてんすし) [일본 도쿄 여행]

원나잇푸드트립 박나래 추천 맛집 일본 도쿄 긴자 가츠레츠, 돈가츠, 돈가스 [렌카테이 경양식]

일본 도쿄 여행 신주쿠 스키야끼(샤브샤브)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추천 [나베조]

일본여행 도쿄 신주쿠 이자카야 추천 [세이챵 せいちゃん (Seichan)]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