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완전 일본 현지 느낌

도쿄 긴자 뒷골목

이자까야 추천

[유라쿠쵸산지직송식음가]




저녁을 렌가테이 경양식집에서 먹고 긴자 거리를 활보 하고 다녔습니다. 긴자는 역시 긴자 더군요ㅋㅋㅋ 뭔가 휘황찬란한 느낌이랄까요?ㅎㅎ 그래서 긴자는 뭔가 큰 길과 골목골목은 느낌이 크게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술 한 잔 하기 위해서 찾아 봤는데! 정말 일본 느낌이 나는 그런 술집이 있었어요~ 신바시역부터 유라쿠초 역까지 쭈욱 이어진 되게 여러나라의 술집들?ㅎㅎ 이 줄 서서 있었고~ 유라쿠초역에 다다라서 저희가 가려는 술 집이 등장 했습니다!



블로그에 글도 엄청 없고ㅠ 되게 한국인들은 안 갈 것 같은 곳이다! 하고 도착 했는데ㅋㅋㅋㅋ 신기 하게도 이따가 나오겠지만 메뉴판에 한글로 와다다다ㅋㅋㅋㅋㅋ 사실 블로그에는 긴자 야시장 같은 느낌으로 적혀 있었어요~ 이와 같은 상점이 몇개 이어서 있기는 하더라구요~ 긴자와는 또다른 느낌으로 도착했습니다!





와우! 이런 느낌의 술집 이자카야입니다. 딱 보기만 해도 일본 스럽게 생겼죠?ㅋㅋㅋ 그리고는 일본어로 엄청 써 있는 메뉴판ㅋㅋㅋㅋ 사실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ㅠㅠ 자리도 없고ㅋㅋㅋ 그래서 다른데 가려다가 그냥 찾아 와 본 곳이니까 들어가 보자고 했어요~ 너무 배도 부르고ㅋㅋㅋ 맛있을런지도 모르겠고ㅋㅋㅋ 일단 현지같은 곳이라 그냥 들어 왔습니다!



유라쿠쵸산식음가(有楽町産直飲食街)

2 Chome-1-1 Yūrakuchō, Chiyoda-ku, Tōkyō-to 100-0006 일본

24시간 영업입니다! 아래 사진에서도 나오겠지만요. 가끔 달라지는 날이 있을 수도 있음.


아무튼! 이런 느낌의 일본식 주점입니다. 되게 인기가 많았고, 밖에서는 굴을, 생선을 직접 굽고 계셨고~ 배만 안 불렀다면 좋았을 텐데~ 옆에서 담배만 안피면 좋았을텐데~ㅎㅎ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시킨 부분만 사진을 찍었는데요~ 메뉴판이 엄청 많아요ㅋㅋㅋ 친절하게 한글과 사진이 있으니 시키는데는 어렵진 않으실 것 같아요. 누가봐도 한국인은 하나도 없었는데ㅠㅠ 왜 한글이 적혀있는지 모르겠지만요ㅋㅋㅋㅋ 그리고 주문을 받을 때 되게 최신식으로 스마트폰같은 걸로 받으시려다가ㅋㅋㅋㅋ 실패해서ㅋㅋㅋㅋㅋ 그냥 종이에 적어 가셨다는게 함정



손님도 많고 하다보니 엄청 친절하진 않아요~ 그래도 뭐 나름대로 느낌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희는 야끼소바같은 것 한 개와 장어튀김!! 두둥! 연어&성게알을 시켰어요~ 배가 부르다 보니ㅋㅋㅋ 배가 덜 부른 쪽의 안주를 시킨거죠~ 일본이니 생맥주! 나마비루! 시켜야죠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각 지역의 식자재를 사용한 메뉴와 향토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유라쿠쵸 산지직속 식음가 중에 해산물을 주로 파는 우오가시 사카나마루혼텐이라는 곳이었네요ㅋㅋㅋ 어렵다...ㅋㅋㅋ




음식이 도착 하기 전! 오오오 24시간 영업이에요! 대단ㅋㅋㅋㅋ 24시간은 우리나라 전유물인줄 알았는데 외국에도 있다니! 좋은 곳이네요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저희가 시킨 장어튀김, 연어&성게알, 야끼소바, 그리고는 개인 찬으로 나온 미역과 오이와 조개 무침?ㅋㅋㅋ 그리고 생맥주!! 나마비루! 친구가 했던 말이 일본 생맥주는 거품을 너무 많이 준다며ㅠㅠ 맞아요ㅋㅋㅋ 어딜 가도 한 3~40프로는 거품으로 주더라구요...이런!!ㅋㅋㅋ 아래 영상에서 어떻게 찾아 가고 어떻게 시키고 먹었는지ㅋㅋㅋ 한 번 보셔요~





장어는 잘라서 무와 생강 같은걸? 올려서 간장 찍어서 먹었구요~ 사실 성게알 우니가 더 비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연어알이 비렸던 기억이 나네요ㅠ 그리고 야끼소바는 뭐 당연히 맛있어야 하는 메뉴죠?ㅋㅋㅋ 아무튼~ 맥주와 콜라보 좋았어요~ 일본식 느낌을 원하신다면! 한 번 두 번 꼭 찾아가 보세요! 추천~




추천글

[나리타익스프레스(NEX)] 나리타공항에서 도쿄, 시부야, 신주쿠 이동하기 (일본 도쿄여행)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일본 도쿄 여행 추천 [가구라자카 거리]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