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도쿄 여행

[시부야 스크램블]

시부야 스타벅스

마리오카트





도쿄 여행을 갔을 때 젊음과 사람을 느끼고 싶다 하면! 역시나 시부야를 가야겠죠! 그래서 저희 여행 코스를 만들었습니다. 아침에 신주쿠에 숙소였으니 신주쿠를 출발하여 하라주쿠 - 시부야 - 오모테산도 까지 이어지는 황금 코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굳이 지하철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고~ 사람 구경도 하고~ 일본 구경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코스입니다~



시부야에 가기 전에 하라주쿠에서 시부야로 이동하면서 보았던 것들 인데요~ 아소코라는 가게에서 도라에몽과 콜라보를 해서~ 도라에몽 에디션들을 팔더라구요! 아주 굳ㅋㅋㅋ 친구 중에 도라에몽을 좋아해서~ 아주 푹 빠져서 쇼핑을 했다는 후문이ㅋㅋㅋㅋ그리고는 걷고 걷다 보니 시부야 타워레코드가 보였어요! 노란 건물에! 음반점!ㅎㅎ 우리나라는 음반점이 많이 사라졌지만ㅠㅠ 일본은 아직 저렇게 큰 건물에 있군요! 그리고 반가운 얼굴! 방탄소년단! BTS! 일본에서 보니 좋더라구요ㅋㅋㅋ 인기도 많아 보이구요!ㅎㅎ





이제 드디어 시부야에 도착했습니다! 시부야에 큰 교차로에 사람들이 아주 많은데요! 오늘은 평일 낮이 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은데,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라고 불립니다! 스크램블 교차로란, 모든 차량의 통행이 멈추고 보행자들이 여러 방향에서 건너는 것을 말합니다~ 쉽게 우리나라에 있는 엑스자? 횡단보도?ㅋㅋㅋ 뭐 이런 느낌이죠!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渋谷駅前スクランブル交差点

Inokashira Dori, 2 Chome-2 Dōgenzaka, Shibuya-ku, Tōkyō-to 150-0043 일본



영상은 시부야 스크렘블 교차로의 스타벅스에서 찍은 영상입니다! 시부야 스타벅스에는 정말 사람이 많아요. 카페를 이용하는 사람도 많고 저희처럼 잠시 구경 갔던 분들도 많고요~ 영상도 찍고 사진도 찍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아래 사진도 스타벅스에서 찍게 된 사진입니다~ 스타벅스 뷰가 좋긴 좋은지~ 정말 사람들이 많아서 놀랄 정도입니다~


스타벅스 시부야 츠타야점

スターバックスコーヒーSHIBUYA TSUTAYA店

일본 〒150-0042 Tōkyō-to, Shibuya-ku, 渋谷区Udagawachō, 21−6 QFRONT

영업시간 매일 오전 6:30~오전 4:00


새벽 4시까지! 굉장히 오래 영업을 하네요~ 밤에는 또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 집니다!




사실 사람도 하도 많고 복잡하고 정신 없기 때문에 혹시라도 조금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하지만! 그런게 전혀 없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중간중간 사진찍고 영상 찍는 분들 구경도 재밌구요~ 우리나라 강남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교차라고 방향도 2개가 아니라 아주 곳곳에서 움직이게 되니~ 엄청 좋은 것 같아 보이구요!



이번에는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만난! 마리오 카트!! 오오오오 지나가면서  봤는데 여기선 완전히 마주쳤어요! 위의 영상도 아래 사진도 그 내용인데요~ 신기방기 동방신기!



이게 보니까 코스프레도 하고 국제면허증도 있어야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정말 마리오카트를 타고 도쿄를 투어하는 프로그램! 정말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비쌀 것 같긴 하지만요ㅎㅎ 그래도 한 번 쯤은 도전해 보고 싶네요!





꼭 한 번 쯤은 다들 구경 가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 고고!




추천글

[오모테산도 블루보틀커피] 굉장히 모던한 카페 후기, 일본 도쿄 여행 추천

도쿄 여행 [후지큐 하이랜드] 예매, 버스예약, 전율미궁, 일본 고속버스 총정리

일본 도쿄 여행 추천 [가구라자카 거리]

일본 도쿄 신주쿠 추천 라멘집 [욧테코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