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모테산도 블루보틀커피]

굉장히 모던한 카페 후기

일본 도쿄 여행 추천




일본이나 도쿄 등 해외 여행을 준비하면서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많이 살펴보고 가실 텐데요~ 저희도 가기 전에 많이 검색하고 알아 보고 갔는데! 블로그에 제일 많이 나오던 곳이에요. 블루보틀 이라는 카페! 그래서 사실 사람들 너무 많이 가는데는 안 가고 싶어서 피하려고 했는데~ 걷는 것에 지친 저희가 주변에 블루보틀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ㅋㅋㅋ 얼마나 좋길래 그렇게 후기가 많은 가를 보려 들르게 되었습니다ㅎㅎ



블루보틀커피(bluebottlecoffee) 아오야마 카페

(ブルーボトルコーヒー 青山カフェ)

주소 カバンドズッカ南青山 14 13 3丁目, Minamiaoyama, Minato, Tokyo 107-0062 일본

영업시간 매일 오전 8:00~오후 7:00


앗 영업시간 7시 마감? 이거 실화인지ㅠㅠ 구글지도에는 이렇게 표시가 되네요...일찍 가보셔야겠어요 다들! 일단 엄청 깔끔하다고 하니 매장으로 고고씽!!




입구에 딱 다다르면 정말 파란병이 그려져 있어서 저희를 기다립니다~ㅋㅋㅋ 이름 처럼 블루보틀이 그려져 있는 건데요~ 로고 마저 깔끔하고 단순하네요~ 마음에 들어요~ 처음에는 여길 뭘 그렇게 후기가 많나 했는데~ 가 보니까 사진 찍으면 이쁘게도 나오고~ 인스타나 SNS하시는 분들은 사진 잘 나오기 딱 좋게 되어 있더라구요~ 외관도 실내 조명도~



옆에 사진은 일본은 신기하게 서서 먹는 문화가 많더라구요~ 선술집에서도 서서 먹고~ 그래서 선술집인가?ㅋㅋㅋㅋ 아무튼 앉아서 자리를 차지하는 것보다 일어 나서 스탠딩으로 고객들을 더 많이 유치하려고 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테라스에 의자 대신에 서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난간 위에 있어서~ 밖에서 서서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다는게 신기했어요~






와우~ 분위가 좋아요ㅎ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한국인 천지가 아니더라구요~ 한 2~3팀 있긴 한 거 같은데~ 일본 현지인들이나 외국인들도 굉장히 많이 와 있었어요~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와 조명이 사진이 이쁘게 나오게 만드네요~






블루보틀 여러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심플함이 강점인 곳이다 보니 다른 물품들도 굉장히 심플하게 만들어져 있었고 특히 상품들에 로고가 박힌게 생각보다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인기가 많지 않았나 싶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매장이 크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의자나 테이블도 엄청 편하진 않구요ㅠ 얼른 나가서 순환시키려고 하는 건지?ㅋㅋㅋ 그리고 제일 불편한 점은ㅠㅠㅠ 화장실이 1개였던 것 같아요. 그게 제일 불편하지 않았나 싶어요~ 그래도 커피나 분위기는 좋다 보니~ 상쇄 되는 느낌~




드디어 주문을 하러 왔습니다~ 커피 가격은 우리나라랑 크게 다르진 않네요~ 450엔~ 600엔 사이니까 4500원~6000원인거 보면 크게 다르진 않고 메뉴가 단촐해 보여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많이 걷고 왔으니! 시원하게 콜드브루로 고고!




드디어 커피가 나왔습니다~ 콜드브루 3잔을 주문 했고! 잔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물론 양은 적었고...ㅋㅋㅋㅋ 잔이 이뻤을 뿐ㅋㅋㅋㅋ 테이크아웃 잔에 받고 싶었는데~ 거긴 블루보틀 마크가 찍혀 있던 거 같은데~ 여기는 없네요ㅋㅋㅋ 그래도 아무튼! 사진 올리기 위한 잔으로 안성맞춤!



주문을 할 때에는 닉네임을 입력하면 그 닉네임 대로 불러 줍니다~ 제 이름이 외국인들한테는 조금 어려울텐데 그래도 잘 발음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주방이 따로 있지 않고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서 더 깔끔하게 보여서 좋았던 것 같구요~ 여행중에 휴식이 필요하실 때 들러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추천글

일본여행 도쿄 신주쿠 이자카야 추천 [세이챵 せいちゃん (Seichan)]

일본 도쿄 여행 추천 [가구라자카 거리]

일본 여행 도쿄 야경 추천 [도쿄도청 전망대]

여권 발급 서류, 준비물, 비용, 기관, 장소 알아보기

우리나라 대한민국 항공사 목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